티스토리 뷰
교통범죄를 소재로 한 새로운 수사극 "크래시" 를 소개 합니다.
출연진 소개
[차연호][이민기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주임, 경위. 과학고 조기 졸업 후 카이스트 수학과를 수석 입학한 인재이지만 사회성과 눈치가 없고, 사건 현장까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엉뚱한 캐릭터. 그러나 수학적으로 원인을 규명하는 능력과 특유의 꼼꼼함으로 TCI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어간다.
[민소희][곽선영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반장, 경위.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지독한 근성의 소유자. 타고난 순발력과 실전으로 익힌 무술 실력에 더해, 장난감 다루듯 자유자재로 차를 모는 운전실력은 범죄자들의 도망갈 의지를 상실하게 만든다.
[정채만][허성태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장, 경감. 숨어있는 원석을 골라 TCI를 만든 장본인. TCI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늘 한발짝 물러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고, 팀원들이 자기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우동기][이호철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사. 남다른 관찰력으로 CCTV 분석에 탁월하고, 특유의 꼼꼼함으로 자료 분석에 뛰어난 교통범죄계의 애널리스트. 외모와는 다르게 심성은 벌레 한 마리도 죽이지 못할 만큼 여리고 겁이 많다.
[어현경][문희 분] 남강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 팀원, 경장. TCI의 막내이자 안테나. 어렸을 때부터 익힌 태권도와 유도, 복싱 등 다양한 무예로 범죄자들과 맞설 때면 화려한 무술실력을 뽐낸다. 교통조사계에서부터 사수였던 민소희의 부름을 받아 TCI의 일원이 되었다.
[구경모][백현진 분] 남강경찰서 경찰서장. 총경. 틈만 나면 채만과 TCI를 못 잡아먹어 안달이지만, 경찰학교 선배인 채만 앞에선 자꾸 작아지기만 한다.
[고재덕][김광식 분] 남강경찰서 수사과장. 경정. 사법고시를 패스하고 젊은 나이에 수사과장이 된 그의 눈에 새로 특채된 TCI 차연호 경위가 늘 거슬린다.
[소병길][오대석 분] 남강경찰서 형사과장. 경정. 강력계에서 잔뼈가 굵은 베테랑 형사. 교통과에서 무슨 수사냐며 TCI를 형사로 인정 못해 사사건건 소희와 부딪힌다.
[염보연][양조아 분] 남강경찰서 교통과장. 경정. 교통과 에이스였던 소희가 TCI로 떠나자 서운함에 쌀쌀맞게 굴지만, TCI에 은근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제작진 및 연출
연출 - 박준우
극본 - 오수진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제작 - 에이스토리
편성 및 방영, 스트리밍
방영 채널 - ENA
스트리밍 - GENIE TV
출처 : ENA 소개 페이지
참, 스트리밍은 디즈니플러스 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저는 디즈니플러스 연 구독 중이라... 디즈니플러스로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사물을 좋아하고, 이민기 배우와 곽선영 배우의 연기가 좋은 합을 이룰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존 작품에서 주로 경찰에게 쫓기는 역할을 많이 했던 분들이 경찰 역할로 나오는 것도 신선한 기대를 갖게 하네요. ^^
연출을 맡은 박준우 님은 "모범택시" 이후 다시 연출을 맡은 신작 이라고 합니다.
"모범택시" 와 같은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까요? 방송을 기다려 봅니다.
** 포스팅을 하고 있는 시간을 기준으로 이미 1,2회 분이 방영 되었으니 궁금하신 분은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